Role as PARTNER
PARTNER로서의 역할
01 브랜드와 제품 진입
2000년 이후 초고속으로 성장한
전자상거래 시장에 귀사의
브랜드와 제품을 성공적으로 진입
02 신유통 개척
초기 투자비용과 RISK를 최소화한
신유통개척으로 매출증대
03 오프라인 매장 운영방법
오프라인 매장과의 같은 운영
방법으로 추가인원이 불필요함
04 브랜드 인지도 상승
천만명이 방문하는 주요 쇼핑몰의
주요 위치에 노출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급상승
업무제휴시 장점
“자체 진행시 내부 프로세스
정립까지의 시행착오가 없고
온라인매출 최대효율 가능”
온라인 매출의 최대효율
“당사가 진행하고 있는 브랜드력과
사이트와의 관계로 좋은 위치에
노출빈도가 좋음”
우수한 노출빈도
“쇼핑몰 입점부터 상품정보 생성,
배송, 정산업무까지 완벽한 대행업무로
추가업무증가가 없음”
완벽한 대행업무